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2019 초보자 추천 최고의 초급 무기 순위

 초보자 추천 초급 무기 순위

발사가 쉽고 정확한 소총입니다. 초보자에게 친숙한 무기로,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의 역학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추천 부착물

M4A1에 비해 발사 속도가 높고 펀치가 적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전보다 처리가 더 좋습니다. 이 무기는 레벨 1에서 자동으로 잠금 해제되며 초기부터 끝까지 유용한 무기가됩니다.

 

추천 부착물

LMG의 대형 잡지 크기, 우수한 정확도 및 발사 속도. 올바른 설정으로 런 앤 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을 얻을 수 있으며 게임 전투를 끝내기 위해 확장됩니다.

 

추천 부착물

MP5는 안정적이고 정확한 근거리 무기입니다. 밀폐 된 환경에 적합한 높은 DPS 무기입니다. 이 무기에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장착 할 수있는 다양한 부착물이 있습니다.

 

추천 부착물

제어 할 수있는 화력이 높은 무기는 먼저 총을 쏜 적을 제압 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와 총, 방 간 싸움을위한 훌륭한 무기!

 

추천 부착물

MP7를 일찍 얻는 방법

Boot Camp 챌린지 미션을 완료하면 맞춤형 MP7 청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Armory에서 MP7 청사진을 잠금 해제하자마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G는 첨부 파일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선택할 수있는 매우 적절한 SMG이며, 맞춤형로드 아웃을 잠금 해제 한 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거리 전투에 근접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고작 발사해도 안심입니다.

 

추천 부착물

마운트 역학을 사용하여 복도를 잠그고 화재 지원을 제공 할 수있는 무기. 더 긴 범위에서 드론과 헬리콥터에 효과적입니다.

 

추천 부착물

총알 속도는 느리지 만 대부분의 범위에서 원샷 플레이어가 될 수있는 저격 소총. 장애물을 꿰뚫어 높이 차이가 큰 맵에서 빛을 발할 수 있지만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약간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추천 부착물

725는 이중 배럴 샷건으로 미드 레인지와 미드 레인지 모두에서 효과적입니다. 가까운 분기에 사용하면 죽임을 보장합니다.

 

추천 부착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