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2019 베테랑을 위한 추천 무기 순위

Oden은 12.7 x 55mm 탄약을 사용하는 불독 스타일의 돌격 소총으로,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높은 데미지에도 불구하고 낮은 크기의 마그네틱으로 인해 샷이 누락되어 처벌합니다.

 

추천 부착물

AK-47은 강력하고 안정적인 돌격 소총으로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 힙니다. 그러나 반동으로 인해이 무기를 다루기가 어려우며 게임 참전 용사에게만 권장됩니다.

 

추천 부착물

R9-0은 큰 잡지 크기의 특수 샷건입니다. 펌핑해야하기 전에 두 번의 사격을 발사 할 수있어 첫 번째 사격이 적을 완전히 죽이지 않은 경우 후속 사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추천 부착물

작은 잡지 크기를 빠르게 소모하는 빠른 발사 속도의 LMG는 휘두르는 데 약간의 기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무기를 다양한 부착물에 장착하면이 무기의 진정한 잠재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 부착물

k2 카빈총은 강력한 Marksman Rifle로 매우 정확하며 적을 제대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무기 유형에 비해 발사 속도가 느리므로 사용하기 까다로운 무기입니다.

 

추천 부착물

.357은 정확하고 치명적인 권총으로 전투 중 적을 마무리하는 데 탁월합니다. 그러나 발사 속도가 느리면이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정확한 목표를 가진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올바른 부착물로 세미 샷건이 될 수 있습니다.

 

추천 부착물

 

무기 평가 기준

다음 기준에 따라이 무기가 다음 무기로 선택되었습니다.

다재

최고의 무기는 플레이어가 장거리이든 근접 전투 상황이든 다양한 상황에 적응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무기는 플레이어가 주어진 상황에서 위협이 될 수 있어야합니다.

높은 데미지 또는 발사 속도

게임에서 최고의 무기는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거나 빠른 속도로 총알을 내릴 수있어 큰 피해를 줄 수 있어야합니다.

고 정확도 또는 반동

훌륭한 무기는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있을뿐만 아니라 대상을 지속적으로 명중해야합니다. 이로 인해 정확도가 높거나 반동이 낮은 건이 선택됩니다.

초보자 친화적

이 기사의 뒷부분에서 선택한 무기는 사용하기 쉬워야합니다. 이 무기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경쟁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