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벨리사리우스 특성, 스킬

라오킹 (라이즈 오브 킹덤즈) 벨리사리우스 특성, 스킬

 

유스티니아누스 1세를 따랐던 동로마 제국의 군단 사령관.

그의 훤칠한 키와 당당한 용모는 가히 영웅의 풍모라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관대하고 정의로운 성품으로 그는 백성들의 애정도 잃지 않으면서 병사들의 사랑도 받았다. 병들고 다친 병사는 약과 돈으로 구할 수도 있지만, 사령관의 병문안과 미소로써 더 효율적으로 치유될 수 있다.

군대에서 그가 술에 취한 모습은 아무도 보지 못했다.

고트족이나 반달족의 포로들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자를 그에게 바쳤으나 그는 그들의 매력을 멀리 했고, 안토니나의 남편으로서 부부의 의무를 위반하지 않았다.

그의 무훈을 목격한 사람과 기록한 역사가는 전쟁의 위험 속에서 그가 용감하되 경솔하지 않고, 신중하되 겁먹지 않으며, 상황의 급함에 따라 완급을 조절하는 것을 익히 보았다. 

그는 곤란한 역경 속에서도 희망과 활력을 잃지 않고, 순조로운 흐름 속에서도 겸손하고 신중을 기하는 사람이었다.

 에드워드 기번 <로마 제국 쇠망사> 제41장

 

특성

기마병 유닛

- 기마병 유닛 통솔에 매우 탁월

 

야만

- 지도상의 야만인과 기타 중립 유닛 처치에 매우 능숙

 

기동

- 전장에서 유연하게 움직이며 행군속도가 빠름

 

스킬

기만

- 2초 동안 타깃 공격력 10% 감소, 방어력 10% 감소, 다음 턴이 되면 타깃에 큰 피해

 

저항 불가

- 야만인과 중립 유닛에게 주는 피해 5% 증가

 

부켈라리이

- 통솔 기병 유닛의 방어력 5% 증가, 전투 후 행군 속도가 10% 증가하며 10초 동안 지속

 

우회 전솔

- 타깃 부대의 잔여 병력이 50% 미만인 경우 벨라사리우스의 부대가 주는 피해 10% 증가

 

잔인한 부켈라리이(강화 : 부켈라리이)

- 통솔 기병 유닛의 방어력 15% 증가, 전투 후 행군 속도가 25% 증가하며 10초 동안 지속(각성 전)

- 통솔 기병 유닛의 방어력 30% 증가, 전투 후 행군 속도가 50% 증가하며 10초 동안 지속(각성 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